• 고객센터
  •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Total 6
전체목록
번호 분류 내용 보기
1 교환/환불/반품
교환 및 환불규정은 무엇인가요?
교환 및 환불규정은 무엇인가요?

▣ 교환 및 환불 순서

 1. 구입 후 이상 시 전화문의(061-741-8879) 및 1:1 온라인 문의, 카카오톡 문의 접수

 2. 상담 진행 후 담당 부서로 상품 품질 및 상태 전송

 3. 반품 및 교환 상품 택배사 인계

 4. 물품 검수 후 교환 및 환불 처리 진행.


<교환 및 환불 기준>


■ 신선식품

 - 상품을 받은 날로부터 2일 이내 가능

 - 1:1 온라인 문의 또는 카카오톡 문의 접수

 - 단순변심, 주문실수 등에 따른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 기타식품 (가공식품)

 - 상품을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 가능

 - 1:1 온라인 문의 또는 카카오톡 문의 접수


2 교환/환불/반품
반품이 불가한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반품이 불가한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1. 반품요청 기간이 지난 경우 

 :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구매자 반품 배송비 부담)


2. 상품 구매자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3. 상품 구매 후 개봉 및 내외부 포장 파손되어 재판매가 불가할 경우


4. 상품 구매 후 보관방법(냉장 또는 냉동보관)을 달리하여 하자가 발생한 경우


5. 상품 사용 후 고객 변심으로 인한 교환 요청

3 주문/결제/배송
배송준비중은 무엇인가요?
배송준비중은 무엇인가요?

상품 주문 후 입금이 확인 되면, 배송을 준비합니다.


상품이 준비되는 기간은 평균 1일이 소요 됩니다. 

주문 즉시, 생산자가 수확하여 다음날 바로 신선한 상태로 배달합니다

4 주문/결제/배송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상품별 단품페이지에서 상품의 배송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배송 상품의 경우 결제시 별도로 결제할 비용이 없으나, 유료배송 상품의 경우 결제시 배송비를 함께 결제하셔야 합니다.

(단, 유료배송 상품이더라도 묶음배송을 통해 배송비 기준 금액을 초과하여 구매하실 경우 무료배송으로 변경됩니다.)

 

단, 일부 상품의 경우 지역이나 배송조건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5 주문/결제/배송
상품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에 대한 문의는 고객센터 상품문의를 이용하시면, 고객센터나 판매업체에서 답변을 드립니다. 

또한 상품페이지 하단의 상품Q/A에 등록하시면 다른 고객들과 의견을 나누실 수 있습니다. 

6 회원관련
회원으로 가입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회원으로 가입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상품 정보페이지에서 구매하기을 클릭 후 '비회원 주문하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단, 일부 청소년유해매체 상품 등은 주문이 불가능합니다.


비회원 주문시 이벤트 및 적립금과 할인쿠폰 등의 혜택은 제외됩니다. 

1
최근 본 상품 (0) 닫기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061-741-8879
평일 09:00~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본 상품은 성인인증이 필요합니다
본 상품은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구매할 수 없는
상품으로 본인인증 후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인 명의의 휴대폰 정보로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는 행위는 형사처벌의 대상입니다.
부정한 방법으로 성인인증 시 서비스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용약관에 동의해주세요